2011 BDC 발표자료 – MMORPG 동접개선을 위한 개발 이야기

  • Post author:
  • Post category:
  • Post comments:0 Comments
  • Post last modified:December 4, 2023

2011 BDC 발표자료 – MMORPG 동접개선을 위한 개발 이야기 :

서버 개발자 출신이라 그런지 “동접 개선”이란 단어를 보고 성능 향상을 논하는 글이라 생각했으나 생각이 짧았다. 사람이 많이 모여야 성능 걱정을 하지. 사람을 모으는 법에 대한 이야기였다. 읽어볼 가치가 있는 글이다.

Author Details
Kubernetes, DevSecOps, AWS, 클라우드 보안, 클라우드 비용관리, SaaS 의 활용과 내재화 등 소프트웨어 개발 전반에 도움이 필요하다면 도움을 요청하세요. 지인이라면 가볍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면 저의 현업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협의가능합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