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시아의 왕자 개발일지 중

  • Post author:
  • Post category:
  • Post comments:0 Comments
  • Post last modified:2023-12-04

페르시아의 왕자 개발일지 중에 이런 대목이 있다.

게임엔 예전에 봤을 때와 똑같은 문제가 있었다. 작고 세밀하게 표현된 물체들과는 대조적인 시커먼 배경이 신경 쓰였다. 마치 아름다운 우주를 보는 듯한 경외감이 느껴져야 할 텐데. 사람들에게 애플 II로 이런 표현이 가능하다니, 믿을 수가 없군. 같은 반응을 끌어낼 정도로. 하지만 사실, 지금 상태로는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다.

그리고 오늘날.

/

출처: 1984년으로의 시간여행 (CPU, 애플, 카라테카)

Author Details
Kubernetes, DevSecOps, AWS, 클라우드 보안, 클라우드 비용관리, SaaS 의 활용과 내재화 등 소프트웨어 개발 전반에 도움이 필요하다면 도움을 요청하세요. 지인이라면 가볍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면 저의 현업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협의가능합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