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0:55 범인은 "공부만 하다 보니" 살인자가 되어 있었다고 이야기하는데 언론은 폭력 게임 때문이라고 하네. 진술대로면 공부를 하지 말라고 해야 할텐데 왜 게임 탓을 하는 게냐? #
- 00:58 bit.ly/fLVPef 이 기사 이야기였다. 만만한 게 게임이지. 게임 협회도 다른 분야처럼 로비도 하고 선거 자금도 지원하고 그래야 이런 꼴을 안 당하지. 해외에서 기술보단 자기 이익을 적극적으로 보호하는 것부터 배워야 할 듯. #
- 01:00 짧은 기사로 이 사람의 상황을 파악하긴 힘들지만 일반화해서 보면 이러한 심리 상태는 게임이 아닌 성공에 대한 집착을 강요하는 사회 분위기가 근본적인 원인이다. 멀쩡한 인간이 나락에 빠지는 건 순식간. bit.ly/gpJvZk #
- 01:29 이 시각에 열심히 오픈소스 프로젝트하는데 게임이 살인의 책임이 있단 식의 기사를 읽으니 좀 폭발했네. 그나저나 이불 대신 담요를 사서 덮으려니 모델이 죄다 여성이네. 일단 사고 볼까? 귀여운 게 많긴 하던데 흠… #
- 13:36 @lifedefrager 어디서 그딴 소리 하던가요? 벌써 20년도 넘게 연구하고도 게임과 실제 폭력성의 연관 관계를 제대로 못 밝혀냈으면 헛소리 좀 작작하면 좋겠는데 말예요. #
- 14:09 나가서 영화 한편 보고 일해야지. 역시나 할 일이 산더미. #
- 14:19 Delicious 서비스 종료가 아니라 매각이군요. 야후가 공식 발표했습니다. #
Automatically shipped by LoudTwitter
Author Details
Kubernetes, DevSecOps, AWS, 클라우드 보안, 클라우드 비용관리, SaaS 의 활용과 내재화 등 소프트웨어 개발 전반에 도움이 필요하다면 도움을 요청하세요. 지인이라면 가볍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면 저의 현업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협의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