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발머의 견해

  • Post author:
  • Post category:
  • Post comments:2 Comments
  • Post last modified:October 4, 2008

발머는 현재 노키아가 스마트폰 시장의 30%를 차지하고 있다며, “만약 그 이상을 원한다면, 플랫폼에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분리시켜야 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발머는 또한 마이크로소프트도 이런 전략으로 데스크톱 시장의 선도업체가 됐다며, 장기적으로 오픈소스를 천명한 심비안OS와 리눅스 모바일 버전, 그리고 윈도우 모바일 간의 경쟁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출처: 스티브 발머, “구글에 대적할 검색 해법 찾고 있다”

애플에 대해서는 우려할만한 경쟁 상대가 아니라고 일축했다. 애플은 자사 소프트웨어의 라이선스를 다른 곳에 주지 않기 때문에 PC 시장의 점유율이 급증하지 않을 것이며, 기업 시장에서도 마찬가지라는 것.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업체들이 일을 제대로 하는 한 애플이 기업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일은 없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출처: 스티브 발머, “구글에 대적할 검색 해법 찾고 있다”

역시 스티브 발머! 마이크로소프트의 수장은 아무나 하지 못하지.

Author Details
Kubernetes, DevSecOps, AWS, 클라우드 보안, 클라우드 비용관리, SaaS 의 활용과 내재화 등 소프트웨어 개발 전반에 도움이 필요하다면 도움을 요청하세요. 지인이라면 가볍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면 저의 현업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협의가능합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2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아크몬드
아크몬드
16 years ago

http://www.choboweb.com/453
킹왕짱..ㅋㅋ

최재훈
16 years ago

스마트폰이 대세가 되어서 MS의 입지가 강화됐군요. 애플은 화제를 많이 끌어도 결국엔 2인자 자리에 만족해야 할 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