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inne Bailey Rae - Like A Star

  • Post author:
  • Post category:
  • Post last modified:2007-02-27

제 49회 그래미 시상식에서 Corinne Bailey Rae의 라이브를 보고 감탄해버렸다. 앳되고 감미로우면서도 졸리지 않고 오히려 주의를 환기시키는 목소리로 Like A Star를 부르는 모습에 바로 팬이 돼버렸다. 연주보다는 목소리만으로 승부를 낼 수 있는 가수가 몇이나 될까.

Record Of The Year, Song Of The Year, Best New Artist 세 개 부분에 모두 노미네이트 돼서 기대했는데, 안타깝게도 하나도 거머쥐지 못했다. 아무래도 상대가 너무 강력했던 것 같다. 그래미는 매번 정치적 또는 사회적 이슈를 고려하니 어쩔 수 없다. 순수한 아름다움으로는 Corinne Bailey Rae가 훨씬 낫다고 생각한다.

Author Details
Kubernetes, DevSecOps, AWS, 클라우드 보안, 클라우드 비용관리, SaaS 의 활용과 내재화 등 소프트웨어 개발 전반에 도움이 필요하다면 도움을 요청하세요. 지인이라면 가볍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면 저의 현업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협의가능합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3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프리버즈
프리버즈
17 years ago

노라 존스도 좋아하시겠네요

세라비
세라비
17 years ago

그렇지 않아도 2007 Grammy Nominees에 들어있는 Corinne Bailey Rae의 Put Your Records On에 자꾸 손이 가는 중이었습니다. 앨범을 들어봐야겠군요.

최재훈
17 years ago

Re 프리버즈: 저는 보통 곡이 아닌 앨범 단위로 음악을 듣는데, 노라 존스는 너무 나긋해서 앨범 전체를 들으면 조금 졸립니다. 좋아하는 가수지만 자주 듣지는 않게 되네요. ^^

Re 세라비: 저도 Put Your Records On만 듣다가 Like a Star를 그래미 시상식에서 처음 접했습니다. 유투브를 뒤져봐도 그때 라이브 동영상을 찾을 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