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마이크로소프트웨어

  • Post author:
  • Post category:
  • Post comments:0 Comments
  • Post last modified:December 3, 2023

독자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도움으로 발행되었던 [월간 마이크로소프트웨어] 가 2015년 12월호를 마지막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지난 1983년 창간 후 국내 최초, 유일의 IT 전문 매거진으로 독자 여러분에게 정확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전해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만, 여러 사정으로 인해 아쉽지만 인사를 드리고자 합니다.

Untitled

인연이 어찌 닿다 보니 내 주제에 걸맞지 않게 만 4년을 마이크로소프트웨어에 길고 짧은 글을 여럿 써냈더랬다. 지금 와서는 낯 부끄러운 글도 있고 내 글을 읽는 이에게 얼마나 도움이 되었는지 자신하기 힘들다. 그런 반면에 여기에서 글을 쓴 경험이 개인적으로는 크게 도움이 되었다. 프로그래머로써 경력을 시작하는데 알게 모르게 도움이 되었고 컨텐츠 산업에 발을 살짝 담아보기도 했다. 칼럼 쓰느라 영어 원서를 여럿 읽다가 번역서를 내는 기회를 얻었고 그로부터 몇년 후에는 카카오 페이지 같은 컨텐츠 서비스에 흥미를 갖고 참여하는 데까지 영향이 미쳤다. 돌이켜보면 흥미롭고 고마운 인연이다. 마이크로소프트웨어가 다시 돌아올지는 모르지만 이곳에서 연결된 사람들의 인연은 여기저기서 이어져갔으면 한다.

다른 읽을거리

Author Details
Kubernetes, DevSecOps, AWS, 클라우드 보안, 클라우드 비용관리, SaaS 의 활용과 내재화 등 소프트웨어 개발 전반에 도움이 필요하다면 도움을 요청하세요. 지인이라면 가볍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면 저의 현업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협의가능합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