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BDC 발표자료 – MMORPG 동접개선을 위한 개발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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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ost last modified:November 3, 2011

2011 BDC 발표자료 – MMORPG 동접개선을 위한 개발 이야기 :

서버 개발자 출신이라 그런지 “동접 개선”이란 단어를 보고 성능 향상을 논하는 글이라 생각했으나 생각이 짧았다. 사람이 많이 모여야 성능 걱정을 하지. 사람을 모으는 법에 대한 이야기였다. 읽어볼 가치가 있는 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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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싸이월드 법인가 뭔가 화제였는데 이런 게 훨씬 현실적인 접근이다 https://t.co/fSB9LiMYzO
    1 day ago
  • 시장을 좋게 보는 사람을 좋게 볼 근거를 찾고 그렇지 않은 사람은 나쁘게 볼 근거만 열심히 찾네. 그 반대로 해야 얻는 게 있을텐데
    1 day ago
  • 일본이 liberal country 라는 말이 마음에 걸리네 https://t.co/aLteP9gEE8
    2 days a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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