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시아의 왕자 개발일지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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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ost last modified:February 8, 2020

페르시아의 왕자 개발일지 중에 이런 대목이 있다.

게임엔 예전에 봤을 때와 똑같은 문제가 있었다. 작고 세밀하게 표현된 물체들과는 대조적인 시커먼 배경이 신경 쓰였다. 마치 아름다운 우주를 보는 듯한 경외감이 느껴져야 할 텐데. 사람들에게 애플 II로 이런 표현이 가능하다니, 믿을 수가 없군. 같은 반응을 끌어낼 정도로. 하지만 사실, 지금 상태로는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다.

그리고 오늘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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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1984년으로의 시간여행 (CPU, 애플, 카라테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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