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자가 대우받는 북미취업 가이드북

  • Post author:
  • Post category:
  • Post comments:3 Comments
  • Post last modified:February 8, 2020

iBooks 로 나온 ‘게임개발자가 대우받는 북미취업 가이드북’ 다 읽었다. 한국 아이튠즈는 아직 iBooks 를 열지 않아서 북미 아이튠즈를 통해 판매한다.

포프님은 KGC 때 아침식사를 같이 했던 기억이 나는데 아무튼 유쾌한 분이었다. 성격에 어울리게 구어체로 글을 썼다. 구어체냐 아니냐 보단 내용이 어떠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출판사 측에서 다소 표준어 검토를 게을리 한 것은 아쉽다. 잘못된 곳이 많다. 분량에 비해 가격은 다소 나가는 편이다.

나도 이젠 경력이 꽤 되었고 원래 이쪽에 관심이 많아서 대부분이 아는 이야기였지만 주니어 엔지니어라면 적극 추천하겠다.

Author Details
Kubernetes, DevSecOps, AWS, 클라우드 보안, 클라우드 비용관리, SaaS 의 활용과 내재화 등 소프트웨어 개발 전반에 도움이 필요하다면 도움을 요청하세요. 지인이라면 가볍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면 저의 현업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협의가능합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3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trackback

[…] 서평은 여기에 […]

Kei Son on Facebook
11 years ago

오 아이북스로 나온 거군요! 사야겠음!

trackback

[…] Andromeda Rabbit (function(d, s, id) { var js, fjs = d.getElementsByTagName(s)[0]; if (d.getElementById(id)) […]